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일상제품

스탠리 클래식 런치 박스 구매 후기

by ITMAU 2022.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ITMAU입니다. 이번 글은 일상제품으로 구매한 스탠리 클래식 런치 박스 구매 리뷰입니다.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한 제품으로 스탠리사에서 만든 클래식 런치 박스입니다. 미국에서 예전에 많이 사용하던 디자인의 박스로 샌드위치 같은 도시락을 가지고 다니거나 공구통으로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색상은 햄머톤 네이비이며 크기는 9.4리터입니다. 클래식 런치 박스를 구매한 이유는 도시락을 싸갔고 다니기 위한 것은 아니고 집에서 사용하는 공구나 잡동사니들을 보관하기 위한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박스 가운데 스탠리 로고와 1913년이 적혀있습니다. 상단에 손잡이가 있고 박스 가운데 스탠리스로된 걸쇠가 2개 있습니다. 접이식이라서 당기고 밀어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9.6리터 크기라서 안쪽 공간이 넓습니다. 저는 엑스박스 패드, 닌텐도 스위치 컨트롤러 같은 전자제품이나 스마트폰 충전기, SSD나 컴퓨터 관련 작은 박스나 제품들을 넣어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http://www.11st.co.kr/products/3960442322/share?gsreferrer=VMB2245 

 

[11번가] Stanley 클래식 런치 박스 매트 블랙 9.4L

카테고리: 스포츠 물병, 가격 : 64,190원

www.11st.co.kr

 

 클래식 디자인을 좋아하신다면 스탠리 클래식 런치 박스 제품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철제라서 튼튼하고 크기도 다양해서 작은 것부터 큰 박스까지 고를 수 있고요. 저처럼 전자제품이나 공구를 보관하고 싶은 분들이 사용해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