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일상제품

ZEN 젠한국 도자기 클라우드 21pcs 홈세트 사용 후기 (신혼집 그룻)

by 잇마우 ITMAU 2020. 10. 3.
반응형

 신혼집으로 이사하면서 그룻 세트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아내와 함께 백화점에서 구경하다가 발견했는데요. 아내는 심플한 디자인의 그릇을 찾고 있었는데 구경하다가 ZEN 젠한국에서 만든 제품이 확 눈에 띄어서 구매했습니다.

 

 총 21개로 구성된 그릇 세트인데요. 젠한국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국 회사입니다. 그릇 같은 도자기뿐만 아니라 수저, 컵, 도마, 등 주방용품과 식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회사라서 그릇을 한국에서 제조한 줄 알았는데 제가 구매한 클라우드 21 그릇은 인도네시아에서 제조한 제품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단색의 디자인이 심플해서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릇 색상은 연한 분홍, 연한 하늘색, 짙은 회색입니다.

 

 밥그릇 4개, 국그릇 4개, 앞접시용 작은 그릇 2개, 국그릇보다 작은 중간 크기 그릇 4개, 작은 크기 접시 2개, 중간 크기 접시 2개, 큰 접시 2개, 가장 긴 접시 1개 이렇게 총 21개 도자기가 있습니다.

 

ZEN 도자기 컬러글레이즈 크라우드 홈식기 21p

 

 제품 가격은 약 20만 원 중반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룻 전체 개수가 21개였기 때문에 이 가격이었는데요. 백화점에서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수저 세트도 하나 받을 수 있었습니다. 

 

 구매 당시에 재고가 없어서 1주일 정도 지나서 택배로 새 제품 받았습니다. 박스 포장도 깔끔하고 도자기 상태도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인터넷에서 같은 제품 판매 중인데 12세트 11만 4천 원이고 16세트는 약 16만 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젠에서 만든 그릇 중에 디자인이 다양한 제품들도 많은데요. 대체로 심플해서 저와 아내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6개월 동안 그릇과 접시를 사용하면서 튼튼하고 설거지할 때 깨끗하게 씻겨져서 좋았고요. 조금만 더러워도 단색이라서 금방 눈에 보이기 때문에 관리하기도 편했습니다.

 

젠한국 컬러글레이즈 크라우드 홈식기 21P 세트

젠한국 컬러글레이즈 크라우드 홈식기 16p 세트, 베리핑크, 라이트그레이, 6종젠 컬러 글레이즈 포레스트 12p 홈 세트, 1세트, 7종ZEN 가든게이트 4인 홈세트 14p, 혼합색상, 공기 4p + 대접 4p + 접시 2종 + 굽부 4종ZEN 피카 4인 홈세트 18p, 혼합 색상, 식기 8종ZEN 미쉘 4인 홈세트 14p, 혼합색상, 6종젠쿡 제이가든 전골 내열냄비 2종 세트, 혼합색상, 냄비 중 18cm + 대 22c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