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IT 제품

COX CBF300 무선 큰글씨 키보드 선물 후기

by ITMAU 2023. 7. 15.
반응형

 가족 중에 나이가 드시면서 키보드 글씨가 잘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키보드 글자 각인 중에 한글이 크게 보이는 키보드를 찾던 중 최근 콕스(앱코)에서 출시한 CBF300이라는 무선 키보드를 찾게 되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약 1만 6천 원에서 2만 원 사이로 일반 키보드 가격과 비슷합니다. 

 

 다른 저렴한 키보드들도 많지만 콕스에서 나온 CBF300 큰글씨 키보드는 2.4GHz 무선을 지원하기 때문에 USB 연결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키보드와 동봉되어 있던  무선 수신기만 컴퓨터 본체에 연결하고 키보드에 건전지만 장착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키감은 멤브레인이고 사무용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소음이 적었습니다. 게다가 키감도 부드럽고 글씨가 커서 확실히 눈이 잘 안 보이는 어르신들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원래는 표시가 없는 스페이스바와 엔터에도 한글 각인이 크게 써있고 하늘색 계열로 별도 색상이 지정되어 있어서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가족분들이나 지인 중에 눈이 나쁘거나 노환으로 잘 안 보이신다면 꼭 선물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격도 2만 원 내외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고 생각보다 품질도 괜찮습니다.

 

큰글씨 무선 키보드 콕스 CBF300

코시 한글 큰글씨 유선키보드 키스킨 초보자용, KB4074, 일반형, 블랙큐센 유선 키보드, SEM-DT큰글씨, 혼합색상, 일반형COX 무선 큰글씨 키보드, 일반형, 화이트, CBF30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