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스마트폰

삼성 갤럭시탭 S7+ 제품 박스 패키지 사진

by ITMAU 2020. 8. 4.
반응형

갤럭시탭 S7+ 제품 박스 패키지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전면에는 삼성 로고와 탭 S7+ 5G 문구가 적혀있으며 갤럭시탭 S7+ 5G 제품 사진이 전후면이 겹쳐져 있습니다.

 

 갤럭시탭 S6처럼 S펜이 태블릿PC 뒷면에 부착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유럽에서 갤럭시탭 S7 와이파이 모델이 681유로부터 판매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정식 출시한다면 갤럭시탭 S7 와이파이 모델은 79만 9천 원에 정식 출시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탭 S7, S7+ 5G 태블릿 PC는 이번 8월 5일 열리는 갤럭시 언팩에서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노트 20, 노트 20 울트라, 갤럭시 S20 FE 제품들과 같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안드로이드 플래그십(고사양) 태블릿 PC 중에서는 현재 중국 화웨이를 제외하면 삼성 갤럭시탭S 시리즈가 선두주자입니다. 작년부터 미국과 중국이 무역 전쟁을 시작하면서 화웨이 제품이 보안상 문제가 있다는 이유로 제재를 받고 있는데요. 그 때문에 사실상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중에서 고사양 모델은 갤럭시탭S 시리즈만 남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만의 레노버나 에이수스(아수스)도 태블릿 PC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지만 삼성 갤럭시탭S 시리즈만큼 소비자를 만족시키지는 못합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서피스고2 같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윈도우 기반이라서 안드로이드 유저에게는 사용 용도가 다릅니다.

 

 이번 갤럭시탭S7 태블릿 PC는 퀄컴의 최신 프로세서 스냅드래곤865+가 탑재되는 만큼 게임 성능도 뛰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니지2M, 검은사막 모바일, 블소 레볼루션, V4 같은 고사양 3D 모바일 MMORPG를 장시간 구동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며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20/07/28 - [IT이야기/모바일] - 갤럭시탭S7, S7+ 공식 랜더링 이미지 및 상세 스펙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