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스마트폰

삼성 갤럭시노트20 사은품 정보 정리 및 추천 사은품

by ITMAU 2020. 7. 27.
반응형

삼성에서 8월 공개 예정인 갤럭시 노트20 사은품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기본 사은품은 3가지이며 통신사나 판매처에 따라 추가 사은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사은품은 삼성에서 노이즈 캔슬링을 적용시킨 갤럭시 버즈 라이브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후속 기기입니다. 애플의 에어팟 2, 에어팟 프로 등 무선 이어폰에 노이즈 캔슬링이 탑재되고 많은 호평을 받았었는데요. 삼성에서도 이제 공식적으로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무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두 번째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 무료 지원입니다. 애플 케어 서비스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 배터리가 파손되는 경우 부품 교체 또는 리퍼폰으로 교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세 번째는 게임용 컨트롤러인데요. 이번 갤럭시노트20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엑스클라우드라는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야 되는데요. 만약 게임을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삼성 케어 플러스 1년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디스플레이 액정이 깨지거나 떨어뜨려서 고장나는 경우가 많다면 케어 플러스 서비스로 혜택을 누리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게임을 좋아하고 특히 엑스박스 게임들을 어디서든 하고 싶다면 게임 컨트롤러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모바일 MMORPG, 액션게임 등 다양한 게임들이 전용 컨트롤러를 지원합니다. 특히 배그 모바일 같은 게임들은 게임 컨트롤러가 있으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