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IT 소식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신한카드, 현대카드 할인 프로모션 코드 이용 방법

by ITMAU 2019. 11. 29.
반응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신한카드, 현대카드 할인 프로모션 코드 이용 방법입니다.

 

신한카드 프로모션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SHINHAN10 / SHINHAN30

 

 각각 130달러,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입니다. 결제 하기 전 입력 후 Apply 버튼을 눌러서 적용 여부 확인하시면 됩니다.

 

 적용이 완료되면 연두색으로 완료 문구가 나오며 오른쪽 계산서를 보면 프로모션 코드 이름으로 할인이 적용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블랙프라이데이라서 많은 제품들이 세일에 들어갔는데요. 오늘 올라온 세일 중에서 WD 블루 2테라바이트 SSD가 딜이 정말 좋았습니다.

 

 2테라바이트 SSD인데 176.88달러이며 배송비 5.99달러만 내면 국내 직배송이 가능합니다. 거기다 신한카드 10달러 할인 쿠폰 적용도 가능하고요.

 

 삼성 SSD가 가장 좋지만 WD 블루 제품도 마이크론 크루셜과 함께 가성비가 좋은 모델로 유명합니다. 더군다나 2.5인치 SSD 중에 2테라바이트 용량의 제품을 200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확실히 최저가 갱신이 계속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마존 WD 블루 2테라바이트 SSD 2.5인치 세일 바로가기(클릭)

 

 

 아마존 해외 직구 방법은 이메일로 계정 만들고 영문 주소와 연락처, 이름을 입력 후 해외 결제 가능한 체크카드,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배송일은 보통 5일 ~ 14일 이내로 국제 택배로 도착합니다.

 

 그리고 전자제품 구매하실 때 200달러 이상 결제하시면 부가세 10%가 추가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200달러 미만으로 결제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에서도 11월 29일 단 하루 동안 아마존 결제 15%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100달러 이상 제품을 아마존에서 결제 할 때 프로모션 코드 HYUNDAI15 입력하시면 할인 적용됩니다.

 다만 신한카드와 달리 선착순 1만 명만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s://www.hyundaicard.com/cpb/ev/CPBEV0101_02.hc?cmssCntnId=232433&searchWord=

 

현대카드

 

www.hyundaicar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