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좋은 대륙의 에어팟 QCY-T1 블루투스 이어폰

IT이야기/IT 제품 리뷰

by 잇마우 ITMAU 2019. 3. 15. 17:24

본문

 요즘 길거리에서 애플에서 만든 에어팟을 많이 착용하고 다니는 모습이 보입니다. 저도 예전에 구매했던 소니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잘 쓰고 있습니다. 특히 지하철이나 버스 등 밖에서 이어폰을 끼고 다닐 때는 역시 블루투스 이어폰이 편리한데요. 애플의 에어팟은 음질도 좋고 아이폰과 호환이 잘 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올해 여름에는 아이폰11, 아이패드 7세대(2019)와 함께 에어팟2가 새로 나올 전망입니다.  

Apple 에어팟 ...


에어팟의 국내 가격이 약 20만 원대로 비싼 편에 속하는데요.

 미국 아마존에서 직구를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AS가 불편합니다.


 

 그런데 중국에서 나온 QCY-T1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요즘 인기가 많은데요.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에어팟이 20만 원 대 가격인 반면 QCY-T1은 약 3만 원입니다. 다만 국내에서 공식 유통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구매 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합니다.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해야 되는 제품이지만 쿠팡, Qoo10 등 일반 온라인마켓을 통해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품보장] QCY...


 QCY-T1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일단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에 비해 성능과 품질이 좋습니다. 에어팟과 비교하면 음질 차이도 별로 없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의 삼성 갤럭시 버즈와 비교하면 음질 차이는 있지만 가격에서 압승입니다.

 무선 이어폰으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쉽게 페어링 및 무선 통화도 가능합니다. 음악 재생 시간은 약 4시간이며 이어폰 배터리 용량은 43mAh입니다.



  인터넷과 SNS, 유튜브에 많은 사용 후기와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제품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특히 비슷한 가격의 다른 중국산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격만 저렴하고 성능이나 마감이 나빠서 평가가 안 좋은데요. QCY-T1 이어폰은 다른 중국산 이어폰 보다 확연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