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IT 제품

다이소에서 구매한 5천원짜리 TG 무선마우스

by ITMAU 2017. 9. 19.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무선 마우스는 다이소에서 팔고 있던 5천 원짜리 TG 무선 마우스입니다.


TG무선마우스

모델명: TG-M6500G

건전지: AA형 건전지 1개


 노트북 사용 중 최근 무선 마우스가 필요해서 알아 보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가격이 저렴한 무선 마우스 제품들도 많았지만 배송비라던가 제가 원하는 게이밍용 마우스는 너무 비싸서 구매를 보류하고 있었습니다.


 우연히 다이소를 들리게 되었는데 마침 무선마우스를 5천 원에 팔고 있어서 덮석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디자인도 괜찮고 좌측에 버튼 2개 추가로 더 있어서 뒤로가기나 앞으로가기 기능 쓸 수 있었서 편합니다. 게다가 5천 원인데도 DPI를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서 좀 신기했네요.

 개인적으로 빨간색 색상도 마음에 들고 옛날 TG삼보 생각도 나더군요. 지금 TG가 티지앤컴퍼니라고 하는데 옛날 TG삼보 회사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어째든 현재 노트북에 연결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마우스 그립감도 좋아서 괜찮네요. 제손이 보통 사이즈에 손가락이 좀 더 긴편인데 TG 무선마우스 크기가 적당해서 쓰기 편합니다.


 5천 원 짜리 무선 마우스인데도 1년 무상 서비스가 지원된다고 하는데 이것도 정말 좋더군요. 제가 마우스를 여태까지 여러개 쓰면서 대부분 3년 이상은 무리없이 고장나지 않고 쓰긴 하는데 간혹 진짜 빨리 고장나기도 하고 클릭 버튼의 경우 오래 쓰면 버튼이 고장나버리는 경우도 흔해서 as가 지원되는게 좋더라구요. 특히 다른 사람들은 마우스를 좀 험하게 다루는 경우도 있고 실수로 떨어트려서 고장나는 경우도 많기도 하고요. 


 DPI는 최대 2200까지 지원하며 마우스 휠 뒤쪽에 있는 DPI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DPI 수치가 조절됩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속도에 맞춰서 DPI를 설정해주세요.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어도 마우스에서 버튼만 누르면 DPI 설정을 쉽게 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별도의 배터리는 탑재되어 있지 않아서 AA형 건전지 1개를 사용해야됩니다. 보통 건전지 사이즈이기 때문에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한 번 쓰면 꽤 오래 쓸 수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게다가 배터리 충전 방식보다 오히려 배터리 수명이 다해도 바로 교체가 가능하니 AS 부담도 적어서 편리하고요.


 5천원에 이만한 가성비의 무선 마우스를 구매해서 진짜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이렇게 쓸만한 무선 마우스가 있는 줄 몰랐는데 좋네요.

 

 혹시 저렴한 가성비 좋은 무선 마우스 찾으시면 가까운 다이소에서 한 번 구경해보세요. TG 무선마우스 같은 제품들이 있을겁니다. 물론 인터넷과 비교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마우스를 찾는게 제일 중요하니 구매 시에는 신중하게 고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