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드포인트통합조회로 숨은돈 계좌로 돌려받기

by ITMAU 2023. 5. 8.
반응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을 이용하면 내가 카드를 사용하면서 잊고 있었던 포인트를 한번에 모두 조회하고 계좌로 편하게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1. 네이버나 구글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검색합니다.

 

 

 2. 여신금융협회(https://www.cardpoint.or.kr/main) 홈페이지 접속하여 통합조회, 계좌입금, 기분 메뉴를 클릭합니다.

 

 

3. TOUCHEN라는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4. 보안프로그램 설치 후 비회원 조회하기 버튼 클릭

 

 

 5.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하기

 

 

6. 본인확인서비스 인증하기 (휴대전화인증이 가장 간편하고 PASS 앱 설치 추천)

 

 

7. 본인인증 확인 완료 후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 체크

 

8. 조회할 카드사 확인 (명단에 없는 카드사의 경우, 해당 카드사에서 직접 계좌입금 신청할 것)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 우체국카드)

 

 9.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클릭하여 현재 잔여포이트 확인

 

10. 포인트 계좌입금/기부하기 버튼 클릭하여 입금가능 포인트 확인

 

 11. 입금 가능한 포인트 선택 후 계좌입금 신청하고 은행과 계좌번호 입력

 12. 1~3일 이후에 신청한 계좌로 포인트 입금 확인

 

 여기까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한 카드포인트 조회 및 계좌입금 신청 방법이었습니다. 저는 입금 가능한 포인트가 없었습니다.

 

 부모님 이름으로 조회를 해보니 4만 포인트정도 있는 카드가 있어서 바로 계좌입금 신청해서 돌려받았습니다. 평소 카드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하신 분들은 거의 없겠지만 나이드신 부모님들이 카드 포인트를 잘 활용하지 못 하고 잊고 계셨다면 한 번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는 PC에서도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합니다.

 

 모두 카드포인트 조회해서 숨겨진 꽁돈 찾아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