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IT 제품

가성비 아이패드 9세대 와이파이 모델 사전예약 했다가 취소한 이유

by ITMAU 2021. 10. 24.
반응형

 이번에 아이패드 9세대 제품 1차사전예약이 시작되어서 주문했습니다. 정식 출시일은 11월 1일이라서 그 날 이후에 제품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패드 9세대를 구매한 이유는 인터넷,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게임, 인강이나 전자책 읽기용입니다. 44만 9천 원에서 5% 카드 할인 받아서 426,550원에 주문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는 최소 10%에서 많으면 15%까지 할인되는 경우도 있는데 애플 아이패드 9세대는 아쉽게도 5%할인 밖에 적용받지 못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제품은 10% 할인 해주었던 것 같은데 그냥 아이패드 9세대는 출고가가 저렴해서 그런지 할인률이 높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패드 9세대 제품 스펙을 보던 중에 충전 케이블이 C타입이 아닌 기존 애플 독자규격인 라이트닝 케이블이어서 바로 취소했습니다.

 

 애플의 A13 프로세서 성능이 갤럭시 S21과 비슷하거나 게임에서는 더 좋은데 라이트닝 케이블을 아직도 탑재했다니 아쉽습니다.

 

 이번에 같이 출시한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A15 최신 프로세서에 USB-C타입 고속충전을 지원하는데 가성비 모델인 아이패드 9세대에는 라이트닝을 탑재했습니다.

 

 저같은 경우 이미 C타입 케이블과 고속충전기가 많아서 아이패드 9세대 때문에 라이트닝 케이블을 귀찮게 새로 쓰기 싫어서 취소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6를 구매하던가 조금 더 기다렸다가 아이패드 프로 모델이나 에어 모델을 구매해야겠습니다.

 

 

 그래도 성능은 확실히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보다 좋고 가격도 괜찮기 때문에 태블릿PC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이패드 9세대 제품이 가성비 제일 좋은 태블릿PC라고 생각합니다.

 

https://buy.11st.co.kr/sponsor/VMB2245

 

[11번가] 아마존 상품보기 주문 시 SK pay point 2% 추가 적립을 해드립니다. (해당 링크 접속 시)

 

buy.11s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