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스마트폰

샤오미 미밴드5 한글버전 정식 출시

by ITMAU 2020. 9. 9.
반응형

샤오미 미밴드5 한글버전이 정식 출시했습니다.

쿠팡에서 주문 가능하며 추후 11번가, 지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39,900원이며 쿠팡에서 로켓와우 회원이시면 로켓배송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Mi Fit 앱과 연동하여 사용하여야 되며 매일 심장박동수, 운동, 수면, 만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미밴드5는 충전 방식이 자석을 이용하기 때문에 스트랩에서 본체를 분리하지 않아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 방법은 지난 글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2020/06/10 - [IT이야기/스마트폰] - 샤오미 미밴드5 충전 방법 공개

 

샤오미 미밴드5 충전 방법 공개

 샤오미 미밴드5 충전은 방법이 공개되었습니다. 미밴드 시리즈, 갤럭시핏 등 대부분의 스마트밴드는 충전기 위에 밴드를 올려 놓는 방법으로 충전을 했습니다.  그러나 샤오미 미밴드5는 충전

itmau.tistory.com

 

 

 이번 미밴드5 제품도 배터리 사용 시간이 14시간 지속 가능, 장시간 모드일 경우 20일 사용합니다. 게다가 1.1인치 다이나믹 컬러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더욱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요. 50미터 방수와 24시간 수면 모니터링, 심박수 체크 등 다양한 바이탈 체크가 가능합니다.

 

 당연히 카톡이나 라인, 디스코드, 문자, 전화, 알람 등 다양한 스마트폰 알림을 진동과 화면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리모콘으로 활용하여 미밴드5를 이용해서 스마트폰 카메라 촬영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샤오미 미밴드4, 미밴드5 비교입니다. 미밴드4에서 전체적으로 기능과 스펙이 향상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밴드4, 미밴드5 스펙 비교

 

 스트랩 색상은 오렌지, 옐로우, 블랙, 틸, 네이비 블루, 민트 그린 총 6가지입니다. 블랙 스트랩이 기본 제공되는 색상이며 다른 색상은 별도 구매하셔야됩니다.

 

 국내 정식 출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한글, 한국어 모두 지원하며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 등 모든 알람도 한글로 표기됩니다. 스마트폰과 연동도 간단합니다.

 

샤오미 미밴드5 색상

샤오미 미밴드 5 한글버전, 단일상품, 혼합색상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