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2 & 갤럭시 워치3, 갤럭시 버즈 라이브 톰브라운 에디션

by ITMAU 2020. 8. 6.
반응형

 삼성 갤럭시 Z 폴드2 & 갤럭시 워치3, 갤럭시 버즈 라이브 톰브라운 에디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전에 갤럭시 Z 플립이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이번에도 갤럭시 Z 폴드2와 콜라보하여 톰브라운 에디션이 출시됩니다.

 

 갤럭시 Z 폴드2 가격이 200만 원 중반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톰브라운 에디션은 400만 원 이상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갤럭시 Z 폴드2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갤럭시 워치3, 갤럭시 버즈 라이브까지 포함된 가격이며 톰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품이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도 200만 원이 넘는 비싼 가격임에도 완판되었고 오히려 공급보다 수요가 많아서 중고 거래 가격이 더 비싸기도 했습니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9월이나 이후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Z 폴드2 5G 스마트폰이 오는 9월에 출시 예정이며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인도, 중국, 유럽, 일본 등 전세계 출시합니다. 다만 톰브라운 에디션의 제품 수량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한 물량은 알 수 없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공기계, 미스틱 블랙, 256GB슈피겐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 휴대폰 케이스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공기계, 미스틱 브론즈, 256G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