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IT 제품

갤럭시버즈 플러스 스누피 찰리 케이스 구매 후기

by ITMAU 2020. 3. 15.
반응형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누피 찰리 케이스 구매 후기입니다. 

 

 지난번에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사전 예약 구매했었습니다. 사전 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쿠폰을 사용해서 9만 9천 원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구매했고요.

 

 이번에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아내에게 선물하기 위해 구매했기 때문에 케이스도 아내가 좋아하는 취향에 맞춰서 선택했습니다.

 

하트를 들고 프로포즈를 하고 있는 찰리 브라운

 

 피넛츠(PEANUTS) 스누피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에 스누피의 주인인 찰리 브라운을 골랐습니다. 마침 디자인도 찰리 브라운이 손 위에 하트가 그려져 있고 프로포즈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출시된지 한 달도 지나지 않아서 케이스가 별로 없을 것이라 예상했는데요. 다행히 기존 갤럭시 버즈와 크기가 동일하기 때문에 케이스도 호환이 됩니다. 

 

 그래서 갤럭시 버즈 케이스를 구매해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장착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이미 나온 케이스들이 많아서 캐릭터나 디자인도 다양하고 구매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피넛츠 스누피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박스 후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앞면과 뒷면으로 되어 있으며 재질은 플라스틱입니다. 뒷면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바닥에 장착하면 딱 끼워지는 소리가 납니다.

 

 앞면은 케이스 안쪽에 있는 스티커를 제거하면 접착제가 붙여져 있습니다. 방향을 잘 맞춰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 위에 꾹 눌러 붙여주면 장착 완료입니다.

 

갤럭시 버즈 찰리 브라운 프로포즈(스누피 프로포즈 디자인 버즈 이어폰) 케이스


 열쇠고리도 있어서 가방에 걸어두기도 좋습니다. 찰리 브라운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나 디자인의 케이스도 많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라이언 같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도 많이 있고요.

 

 갤럭시 버즈 기본 케이스도 심플해서 좋지만 이렇게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디자인을 케이스에 덧씌우니까 더 예쁩니다. 요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구매 많이 하시는데 케이스도 무조건 구매 추천합니다.

 

 

 저는 쿠팡에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 찰리 브라운 프로포즈 케이스(스누피 프로포즈 디자인 버즈 이어폰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7,900원이고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쿠팡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쿠팡에서 케이스 주문하시면 되고 다른 쇼핑몰 이용하실 분들은 검색해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이전 모델과 호환되기 때문에 추천할 수 있는 케이스가 정말 많습니다.

 

스누피 프로포즈 디자인 버즈 이어폰 케이스, 버즈 / 버즈플러스 호환, 네이비 찰리브라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