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Z 플립(Galaxy Z Flip) 스펙 및 가격 사전예약 사은품 정리

by ITMAU 2020.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ITMAU입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Galaxy Z Flip) 스펙 및 가격 사전예약 사은품 정보입니다.

 

갤럭시 Z 플립 사진

 

 오늘부터 삼성 언팩에서 공개된 갤럭시 Z 플립에 관한 정보들이 공개되고 2020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부터 사전예약이 확정되었습니다. 2월 14일부터 SKT, KT, LG유플러스 등 각 통신사와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Galaxy Z Flip) 공식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갤럭시 Z 플립 사전예약 바로가기

 

6.7인치 2636x1080 다이나믹 AMOLED + 1.1인치 300x112 슈퍼 AMOLED 커버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55+ 프로세서
8GB RAM / 256GB 스토리지
12MP 슈퍼스피드 듀얼픽셀 F/1.8 + 12MP F/2.2 123도 초광각 듀얼카메라
전면 10MP 카메라
3300mAh 배터리
15W 고속충전, 고속 무선충전, 역무선충전 지원
e심 지원
모노 스피커
측면 지문인식
LTE 모델 (5G 모델은 미정)

국내 출고 가격은 165만 원입니다.

 

갤럭시 Z 플립 기본 구성품

 

 삼성 갤럭시 Z 플립 기본 구성품은 고속충전기, USB Type-C 케이블, 이어폰, 유심 락 해제 핀, 본체, 전용 케이스입니다.

 색상은 미러 퍼플, 미러 블랙, 미러 골드 3종류가 있습니다. 갤럭시 Z 플립은 갤럭시 폴드의 파생품으로 나온 모델입니다.

 

 마치 여성들이 사용하는 휴대용 거울처럼 위아래로 접었다가 펼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입니다. 갤럭시 폴드가 책을 넘기는 방식이었던 것과 대조적입니다.

 

 갤럭시 S20 시리즈 보다 한단계 낮은 스냅드래곤855+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지만 화면을 접을 수 있는 폴더블 스마트폰이라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특히 반으로 접으면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가 되기 때문에 가볍고 접는 스마트폰을 원하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모델입니다.

 

갤럭시 Z 플립 3가지 색상

갤럭시 Z 플립 사전예약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폴드 가개통 미사용 새제품 공기계 SM-F907, 스페이스 실버크레앙 갤럭시 Z 플립 풀커버 우레탄 필름 4매, 4개입

 

 갤럭시 Z 플립 사전 예약 구매자를 위한 사은품 및 혜택은 총 5가지입니다. 기본적으로 갤럭시 Z 플립을 보관할 수 있는 클러치와 파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같이 출시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99,000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가격은 179,300원입니다.

 

갤럭시 Z 플립 사전 구매 혜택 1, 2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 뉴로제타스톤 1대1 화상영어 3개월 무료 이용권, 갤럭시 스토어 셀럽 알람 3개월 무료 이용권, 디스플레이 파손 비용 70% 지원, 갤럭시 Z 플립 전문 요원 AS방문 혜택이 주어집니다.

 

 아무래도 디스플레이가 접히는 방식이기 때문에 아직 불안정한 요소도 있을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파손 비용도 70% 지원해주고 전문 AS 요원도 있다고 하니 좋은 사후 지원이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만 보면 갤럭시 Z 플립은 정말 손바닥에 올려놓고 쓰기 좋은 모델이라서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이나 기존 갤럭시S, 노트 시리즈와 다른 방식의 사용으로 개성있는 스마트폰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갤럭시 Z 플립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자급제폰, SM-F700N, 미러 블랙

반응형

댓글